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조조전 리뉴얼Vol.2 제13장 원술정벌전
    곰탱이의 게임이야기 2015. 2. 7. 11:33

     

     

    전투전 장수별로 대화를 해보신 분이면

    맵이 늪지대라는 것을 알고 계시겠죠? ^^

    왠만하면 기병대는 최소화 하는 것이 이동에 수월합니다~

    가다가 맞기만 해요 -ㅅ-;;

     

     

     

    전투가 시작되면 군량 문제로 선택지가 뜨는데요

     

    1번 선택시 제한턴은 20턴, 목표는 적전멸

    2번 선택시 제한턴 12턴, 목표는 원술의 퇴각입니다.

    2번 선택시에는 전투 종료시에 인수를 받습니다.

     

    입맛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

     

     

     

    전투 자체는 쉬어가는 전투 정도로 보시면 되는

    낮은 난이도의 전투입니다.

    우측에 유비군과, 좌측의 여포군, 그리고 아래쪽에 손책군까지

    강한 우군들도 존재하고요.

     

    늪지대이기에 수계 책략을 적절히 활용하시면 금새 정리가 됩니다.

     

     

    근데 여포는 움직이지도 않네요 ^^;

     

    이번 전투의 가장 큰 적은 지형이네요 킁

    늪지를 건너가다가 포차계에 맞고서 죽는 일이 발생하지 않길 바래요 ㅠ_ㅠ

    엄청 아프네요 제길..

     

     

     

    아놔 다 패놨더니 여포가 와서 막타를 낼름 먹네요 -ㅅ-

    유엽으로 좀 팰라고 했더니 ㅠ_ㅠ

     

     

    전투가 완료되면 총통창과 바람바퀴를 얻고 종료가 됩니다.

    저는 선택지에서 1번을 선택하였기 때문에 인수가 없네요 ㅠ_ㅠ

    그래도 군량총관 사형은 시키고 싶지 않았어요^^;;

     

    여하튼, 이번 전투는 쉬어가는 전투였기에 금새 끝났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