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진꿈 해몽 알아보고 가세요~!
    건강,생활정보&Tip/재미로 보는 꿈해몽 2019. 7. 3. 00:33

    지진은 우리에게 일어날 수 있는 자연재해 중 가장 끔찍한 재해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2년전에 일어났던 포항 지진 사태를 생각하면 얼마나 심각한 재해인지 실감이 납니다. 현실에서는 일어나서는 안되지만, 꿈에서는 일어나는 지진은 어떨까요? 오늘은 지진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지진 나는 꿈


    꿈속에서 지진이 일어나는 것은 나의 신변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이 일어남으로써 땅이 흔들리고 진동이 느껴지는 것은 집이 이사를 가게 된다거나 이직을 하는 하게 되는 등의 변화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지진이 일어났지만 무사히 대피하는 꿈


    지진은 꿈속에서도 재난을 의미합니다. 이런 재난 속에서 무사히 대피했다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되는데요. 현재 내가 처해있는 상황, 나에게 위험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금전을 비롯해서 곤란한 일들이 곧 잘 풀리게 될 수 있다는 것 일테니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네요.




    * 지진이 일어나서 집이 흔들리고 무너지는 꿈


    집은 우리에게 있어서 안식처, 보금자리 같은 의미를 가지는데요. 이는 꿈속에서도 적용됩니다. 꿈 속에서 집이 흔들리고 무너진다는 것은 나 혹은 가족에게 질병이나 사고 등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곧 나의 생활, 나의 기반에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므로 가족 분들에게 안부전화를 하고, 나의 생활을 점검하고 조금 더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지진이 일어나면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


    꿈속에서 불은 길몽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진이 일어나면서 불길이 솟구친다는 것은 매우 좋은 꿈으로 풀이합니다. 사업을 하는분들이라면 큰 이익을 볼 수 있으며 계약을 성사시키는 등 재물이나 승진 등 다양한 이득이 있을 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 지진이 일어나고 땅이 갈라져서 빠지는 꿈


    지진이 일어나면서 땅이 갈라지고 그 틈새로 빠지는 꿈은 좋지 못한 꿈입니다. 이는 나에게 금전적인 손해가 일어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사업, 업무상에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지진이 일어남을 TV등 매체를 통해서 접하는 꿈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매체 등을 통해서 접하게 되는 꿈은 길몽입니다.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하고, 계약을 압두고 있다면 성사되고 회사에서 진급하고 추첨등에 당첨되는 등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되는 행운이 찾아온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지진으로 땅이갈라지고 그 틈을 바라보게 되는 꿈


    지진으로 인해서 갈라진 틈을 바라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이는 현재 나에게 있어서 정체되어 있는 어려움이 해소되고 나에게 있었던 응어리가 풀어지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사업가라면 회수하지 못했던 미수금을 회수하게 되는 등의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지진으로 인하여 쓰나미가 들이닥치는 꿈


    지진이 일어나서 쓰나미가 일어나고 들이닥치는 꿈은 현재 나에게 있어서 어려운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으며 이웃과의 분쟁 등 여려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함으로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