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키런 크리스탈 100개 쿠폰! 추석이벤트로 챙기세요~!
    곰탱이의 게임이야기 2014. 9. 6. 02:43

    유일하게 즐겨하는 모바일게임인 쿠키런에서


    추석이벤트로 쿠키런 크리스탈 100개 쿠폰을 뿌리네요


    다들 잊지 말고 챙겨가시라고 블로그에 포스팅 할께요 ~! 


    크리스탈 100개짜리 쿠키런 비밀코드를 찾아라!



    쿠키런에 접속하면 볼수있는 이벤트 공지인데요


    네이버,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돌아다녀야


    쿠폰을 다 얻을 수 있지만


    여러분들을 위해서 제가 쿠폰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설정에서 이벤트쿠폰 버튼을 누르셔서


    들어가신 후에




    요렇게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입력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짜잔~! 지급이 되었다고 메세지 창이 뜨고


    뒤로가기 버튼으로 게임으로 돌아가면 쿠키런 크리스탈 100개가


    추가되어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추석을 맞아하여, 의적맛쿠키, 구미호맛 쿠키, 그리고 그들의 펫도 함께


    한정판매도 하고 있고


    11일까지 진행하는 송편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저는 어제 하루 접속을 못해서 5일자 출첵선물은 못받았어요 ㅠ_ㅠ


    그럼 다들 출첵선물 받으시고, 귀성길에 쿠키런으로 신나는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