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라딘 18주년 당신의 기록
    곰탱이의 책이야기 2017. 8. 7. 19:58

    알라딘에서 18주년 기념이벤트를 했었는데 저번달에는 접속도 못해보고 생각난 김에 당신의 기록을 살펴보았다. 생각외로 많은 책을 사지는 않았다는 것에 다소 충격을 받았다.

     

     

    알라딘을 접하기 전에는 YES24에서 주로 구매하였으나 알라딘을 접하고 난 후에는 거의 대부분의 책은 알라딘에서 구입하고 있다. 가끔 사은품때문에 다른곳에서 구매하기도 한다. 현재까지 138권의 책을 구매하였다고 하는데 다른곳에서 산 책의 비중도 꽤나 높은가보다.

     

     

    총 구매 금액은 100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다. 생각외로 그리 큰 금액은 아니었다.

     

     

    예전부터 책을 좋아했었지만, 본격적으로 책을 사서 모으기 시작한 시기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특정 장르에 너무 집중되어 있다는 것이 조금 문제인 것 같다. 2위인 호러 공포소설과 3,4,5위의 책도 대부분이 미스터리 분야의 책이니 거의 85% 이상은 미스터리 분야의 책이 아닐까 생각된다.

     

     

    최근 1년간 많은 책을 살 수 있었던 이유는 집 근처에 생긴 알라딘 중고서점 덕분이었다. 그 곳에서 88건의 책을 만날 수 있었고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책을 실컷 볼 수 있게 되었으니 참 기분이 좋은 것 같다.

     

     

    내년에는 조금 더 많은 책을 읽을 수 있으면 좋겠다. 좋은 책을 만날 수 있게 해준 알라딘 중고매장에 고맙다는 말을 남기고 싶다.

     

    알라딘 당신의 기록이 궁금하다면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164713)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