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조조전 리뉴얼 Vol.2 제2장 사수관전투
    곰탱이의 게임이야기 2014. 2. 12. 17:19

    신조조전 리뉴얼 Vol.2 제2장 사수관전투




    드디어 사수관 전투가 시작되었네요 ㅎ


    두두두둥 전 이 BGM이 참 좋더라고요 ^^;




    사수관전투의 선봉은 손견 이고요.


    군량담당관은 원술입니다.


    원술은 손견에게 앙심을 품고 군량을 수송해주지 않아서,


    손견은 전투에 굉장히 곤란한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손견을 퇴각당하지 않게 보호하면, 고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양쪽 숲에서 매복한 병사들과 함께


    이각과 곽사가 튀어나옵니다.


    경험치들이네요 ㅎㅎ




    화웅이 동맹군을 향하여 도발을 하는데요.


    이때, 관우가 자신에게 임무를 맡겨달라고 청합니다.


    관우vs화웅 의 일기토를 보면,


    신수장갑을 전리품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너무 뻔한 대사를 날리며, 퇴각하는 곽사입니다 ㅎㅎ


    망할 손견이 지켜주냐고 조조로 소보급까지 해주면서 버텨주는데,


    초열로 스틸하네요 ㅠㅠ




    이번에는 이각을 조홍으로 무사히 처리했습니다 ㅎ


    조홍은 레벨업을 하였네요.


    조홍의 경우에는 레벨업과 공훈 노가다로 어마어마하게 강해진답니다.




    의욕충만의 화웅이었지만, 관우의 청룡언얼도로 인하여


    목이 댕강~ 하고 마네요 ㅎㅎ


    일기토후에 화웅은 죽고, 신수장갑을 획득합니다.




    손견을 무사히 살려서, 고정도까지 획득하며, 전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


    다음 전투는 호로관전투네요.


    드디어, 여봉선씨를 만나게 되겠네요..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