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조조전 리뉴얼 Vol.2 제 1.5장 군웅할거와 전투합류인원
    곰탱이의 게임이야기 2014. 2. 11. 13:50

    신조조전 리뉴얼 Vol.2 제 1.5장 군웅할거와 전투합류인원



     



    이제 본격적인 조조전의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우 여포, 좌 이각을 대동한 돼지같은 동탁이 등장하네요.


    본격적으로 역적역활을 톡톡히 해줄 양반이죠 ㅎㅎ




    왕윤과의 대화중에 반동탁동맹 이야기를 하며,


    왕윤은 조조에게 이 거사를 추진해달라고 하는데요.


    1. 떠맡는다. 는 사실게이지 증가.


    2. 나에게는 무리다. 는 가상게이지 증가.


    입니다.


    무엇을 선택하든지, 어쨌든 떠맡아요 ㅎㅎ




    왕윤집에서 초선과의 첫만남에 등장하는 선택지입니다.


    1. 아주 마음에 든다. 의 경우 사실게이지 증가.


    -----------------------------------------


    2. 아무렇지도 않다. 의 경우 가상게이지 증가와 더불어서


    이후 여포를 등용할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조조는 반동탁동맹 연합세력을 구축합니다.


    연합세력에 합류한 인물들은


    원소,공손찬,도겸,원술,손견 그리고 조조입니다.




    제일 먼저 조조를 소개하겠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의 군웅클래스에, 올A능력치를 가지고있네요 ^^


    레벨은 허자장의 도움으로 Lv 9로 시작합니다.


    합류하는 인원 전원 Lv 9입니다.




    다음은 하후돈입니다.


    조조전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하후돈을 매우 좋아합니다 ^^;


    주력딜러의 역활을 수행하는 인물입니다.


    클래스는 기병이며, 추후 조건이 맞으면 대장군으로 승격을 시킬수 있다는데,


    저는 여포를 얻을려고 하므로 Pass~





    다음은 조인입니다.


    저는 조인을 꽤나 낮게 평가를 하였는데요,


    신조조전 리뉴얼 Vol2에서는 정말 용됐습니다 ^^;


    용기병이라는 특수한 클래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사거리가 엄청납니다 ^^




    다음은 하후연입니다.


    궁기병클래스이고요. 지금으로썬 유일한 궁병입니다.


    사실모드에서는 정군산전투에서 황충과의 일기토를 보면 사망하기도 하지요.



    다음은 악진이네요.


    저는 조조전 원작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았었는데요.


    신조조전 리뉴얼에서는 나름 괜찮은 편이였어요.


    클래스는 보병계입니다.





    다음은 이전입니다.


    이전의 경우에는 악진과 마찬가지로 보병계 클래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별로 정이 안가서... ㅠㅠ




    마지막은 조홍입니다.


    조홍은 제독이라는 특수 클래스입니다.


    각종 책략도 사용할수 있기때문에 생각외로 활용도가 높은 장수랍니다 ^^



    여기까지 해서, 전투합류인원까지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사수관전투로 찾아뵐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