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닌텐도 스위치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한정판
    곰탱이의 게임이야기 2020. 5. 29. 23:26

    닌텐도 스위치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한정판



    5월 8일에 이마트몰에서 사전예판으로 구매했던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한정판이 퇴근 후 집에오니 도착했습니다. 동물의 숲 열풍에 편승해서 관심도 없던 닌텐도 스위치를 본체도 아니고 라이트로 그것도 자마젠타 에디션을 인질셋으로 구매하고 한창 뽐뿌가 올라올때 봤던 사전예판이라 충동적으로 구매했는데요. 젤다의 전설도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나 잠깐잠깐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이 작품은 스위치를 구매하기 위해서 유튜브 등 여러곳에서 기대작으로 이름이 높았던 작품입니다. RPG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여서 출시가 되면 꼭 사야겠다고 마음먹었던 작품인데요. 사실 한번도 해보지는 않았던 터라 저는 잘 모르지만 스토리도 좋고 세계관도 훌륭하고 꼭 해봐야하는 게임이라는 평이 많았습니다. 이번 작품은 예전에 Wii로 발매되었던 1편을 리마스터 한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한글화도 되어 있고, 후일담도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마트몰에서 실시한 한정판 사전예약판매는 사은품으로 마그네틱을 증정했는데요. 이런류의 사은품은 언제나 구매할때는 탐나지만 막상 어디 사용할 곳은 없는 것 같네요.



    마그네틱은 꽤나 두껍게 제작되어 있으며 바닥에 종이처럼 보이는 것도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시에도 붙어있는 건 참 좋은 것 같아요.



    패키지 박스안에 함께 들어있는 아트북인 컬렉티드 워크입니다. 책자가 꽤나 두껍고 재질도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안에는 이렇게 캐릭터의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일러스트 다양한 복장으로 다양한 모습이 나와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요런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각각의 주인공 캐릭터를 비롯해서 무기나 로봇도 나와 있습니다. 저는 원래 이런 설정집을 좋아하기 때문에 요것만으로도 이번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한정판 구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 박스에는 가장 중요한 제노블레이드 카트리지와 사운드 트랙이 담겨있는 스틸북 입니다.



    사운드트랙CD는 디자인이 칼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집에 odd도 없고 CD플레이어도 없는지라 아마 영영 들어보진 못할것 같네요..



    예전에 플스게임을 구매할때에도 별도의 스틸북 케이스를 주면 참 좋아했는데요. 제노블레이드는 스틸북이 참 고급지고 좋은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카트리지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내일은 주말이니 게임을 플레이 해봐야겠는데요. 차후 시간이 되면 플레이 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