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화책 추천 - Another(어나더) 1~5完(아야츠지 유키토 원작)
    곰탱이의 책이야기/웹툰&Comic 2023. 10. 12. 17:55

    요새는 웹툰이 보편화 되어 있지만, 저는 만화책을 좋아하는 편이여서, 주로 만화책으로 보곤 합니다. 오늘은 공포 미스터리 장르에서 괜찮은 작품 하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 작품은 일본의 소설가 아야츠지 유키토의 동명 작품 Another(어나더)를 원작으로 만화화 한 작품으로 스토리가 좋은 작품 입니다.

     

    만화책 소개

     

    만화책 제목 - Another(어나더)

    구매 플랫폼 - 리디북스

    가격 - 대여 500원 , 소장 2500원

    분량 - 어나더 1~4권 어나더 제로 1권 총 5권

    완결 여부 - 完

    리디 평점 - 4.4

    리디북스 구매페이지 링크 - https://ridibooks.com/books/845006802

     

    Another(어나더)

    Another(어나더) 작품소개: 26년 전, 요미야마 키타 중학교에 미사키라는 학생이 있었다.1학년 때부터 주위의 인기인이었는데, 3학년이 되면서3반으로 반 배정을 받은 미사키는 어느 날 갑자기 사고

    ridibooks.com

     

    작품 소개 

     

    26년 전, 요미야마 키타 중학교에 미사키라는 학생이 있었다.
    1학년 때부터 주위의 인기인이었는데, 3학년이 되면서
    3반으로 반 배정을 받은 미사키는 어느 날 갑자기 사고로 죽어버렸다.
    그러나 인기인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동급생들은
    계속 '미사키가 살아 있는'척 행동했다. 그런데 졸업식 날...
    실제로는 있을 리도 없는 미사키가 단체사진에 찍혀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만화책 리뷰(스포 X)

     

    주인공 사키카바라 코이치는 태어나던 해에 어머니를 여의고 대학교수인 아버지와 둘이 살고 있었는데요. 아버지가 인도로 가게 되면서 외할머니 댁으로 거처를 옮기고 학교를 전학가게 됩니다. 그가 전학을 가게 되는 요미야마 키타 중학교에는 26년 전부터 기묘한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주인공이 전학을 오게 되면서 이 일련의 사건을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본 작품은 일본의 추리 소설가 아야츠지 유키토 작가의 동명작 Another(어나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소설책 자체가 탄탄한 스토리와 마지막 반전까지 좋았던 작품이었기 때문에 만화책은 어떨까 하는 궁금증으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소설의 내용을 거의 그대로 따라가기 때문에 흥미진진하게 읽을 수 있었던 작품입니다. 

    작품의 감상 포인트

     

    이 작품의 특징은 26년전 부터 시작된 요미야마 키타 중학교에서 벌어지는 기묘한 사건입니다. 이 기묘한 사건은 사람이 죽어나가는 일종의 저주와 같은 형태를 띄고 있는데요. 작중 주인공과 같은 반 친구들은 이 저주를 풀기위해서 동분서주 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주가 발현되는 순간부터 내용은 굉장히 스릴감 있게 흘러가고, 다소 고어한 장면들이 등장하지만, 작품의 그림체나 스토리 진행방식은 매우 좋았었습니다. 

     

    꽁냥꽁냥한 학원물과는 거리가 멀지만, 공포, 추리와 같은 미스터리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되며 특히 원작 소설을 읽어보셨던 분들이라면 만화책으로 다시 한번 보시는 것이 어떨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아야츠지 유키토 작가의 원작이 만화로 재탄생한 Another(어나더)라는 작품을 소개해봤는데요. 대여로 보기에 금액이 많이 비싸지 않고, 권수가 5권으로 많지 않아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