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은사막 신규직업 무사업데이트 체험!
    곰탱이의 게임이야기 2015. 2. 27. 15:55

     

     

    얼마전부터 오베때 잠깐 하던 검은사막을 다시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오늘 아침 7시에 점검을 하길래 맨날 점검이야 라고 투덜되었더니,

    무사가 나왔네요 ㅎㅎ

    원래 하는 캐릭터는 자이언트여서, 일단 무사를 잠깐 플레이해봤습니다.

     

    인벤에서 커스트마이징 다운받아서 캐릭터를 만들었네요

    머리는 왠지 흰색이 어울릴거 같아서 ^^;

     

     

    열심히 로우킥도 시전을 해보고요~

     

     

    위로 올려베기!!

    꽤나 스피드 하면서도 공격범위도 생각외로 넓고

    데미지도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그나저나 레벨이 원래 이렇게 빨리 올랐었나 할정도로

    순식간에 10레벨이 넘어버렸네요 흠;

    맨 처음 잡아보았던 회색말을 미리 올비아에 가져다 놓았더니

    요긴하게 쓰이는군요 +ㅅ+

     

    아직은 초기이지만 생각외로 다른 분들도 평가가 좋은 편이더라고요.

    근데 저는 아직 본캐인 자이언트도 레벨이 높은 편이 아니여서

    좀더 즐기면서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그럼 다들 즐겁게 게임하시길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