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십자가 꿈해몽 풀이
    건강,생활정보&Tip/재미로 보는 꿈해몽 2022. 5. 17. 22:00

    십자가는 기독교에 상징 중 하나인데요. 죄책감을 표현하기도 하고, 종교적인 의미로도 해석이 가능한 상징입니다. 그런 십자가가 꿈에 등장하게 된다면 우리는 어떤 식으로 해석해야 할까요? 특히나, 종교가 불교이거나 없는 경우에는 십자가를 어떤 의미로 보아야 할까요? 그럼 지금부터 십자가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로 부터 십자가를 받는 꿈

     

    다른 사람으로부터 책임을 전가 받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 입니다. 금전적인 문제가 될 수도 있으며, 가족의 간병이나 회사에서의 중책 등, 고민을 하고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십자가 앞에서 기도하는 꿈

     

    한동안 하는 일이 수월하게 풀릴 거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은 스트레스를 받고 심적인 부담감이 강할 때 더 자주 많이 꾸게 되는데요. 현재보다 더 나은 미래가 찾아온다는 긍정적인 꿈 입니다.

     

    커다란 십자가를 보는 꿈

     

    심적으로 괴로운 사건이 일어나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십자가의 크기가 크다면 그 만큼 심적인 고통이 커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십자가를 선물하는 꿈

     

    십자가는 나의 마음짐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짊어지고 있는 짐을 누군가에게 넘겨주게 된다는 의미로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며, 현재 내가 겪고 있는 심적인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일이나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십자가와 예수가 함께 등장하는 꿈

     

    예수그리스도는 신이라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기독교의 신과 그 상징이 함께 등장하는 것은 나의 인생에 큰 변화를 맞는 전환점이 찾아온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십자가를 목에 거는 꿈

     

    명예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을 앞에서 이끌어나가는 지도자가 된다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기회가 주어지고, 현재의 나의 위치보다 더 높은 리더의 위치로 한 발자국 다가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교회에 있는 금십자가를 훔치는 꿈

     

    재물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금전적인 문제로 힘들어하고 있었다면 점점 형편이 나아질 수 있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목사나 신부님이 금십자가를 걸어주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고난과 역경이 닥치더라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십자가를 잃어버리는 꿈

     

    나의 주변에 있던 은인과의 헤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은사님이나 직장선배 등과 헤어지게 되어서 앞으로의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을 거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십자가를 내가 부수는 꿈

     

    현재 내가 처해있는 어려운 상황을 스스로 이겨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십자가를 짊어지는 꿈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서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서있던 십자가가 쓰러지는 꿈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심적으로 많이 힘들다는 것이 나타나는 꿈 입니다. 현재의 나를 돌아보고 보듬어 주어야 할 때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