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수가 나는 꿈 해몽 상황별 풀이
    건강,생활정보&Tip/재미로 보는 꿈해몽 2021. 1. 27. 17:06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수가 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홍수가 나는 꿈도 다른 꿈들처럼 상황별 풀이가 다 다릅니다.

    어떤 풀이들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난리가 나는 꿈, 홍수가 나는 꿈은 '물'에 대한 꿈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나 자신의 무의식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고 곧 다가올 위험에 대한 경고까지 매우 다양한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지몽으로서 풀이가 될 때에는 재산이나 문제거리, 사업 등과 연관되어 풀이가 됩니다.

    같은 홍수가 나는 꿈이라고 해도 물이 맑았다면 길몽인 경우가 있고, 흙탕물이나 지저분한 물은 대부분 흉몽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상황별로 하나씩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가 나는 꿈 

     

    재난이나 다툼,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나는 것처럼 당혹스럽고 혼란스러운 상황을 맞이하거나 갑작스러운 문제로 하고 있던 일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사고의 위험, 건강 악화를 경고하는 꿈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홍수로 사람이 떠내려가는 꿈 

     

    떠내려간 사람이 실제로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었다면 본인 혹은 주변 사람들 중 누군가에게 불운이나 해결하기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혹시 모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홍수로 내가 떠내려가는 꿈 

     

    어떠한 위기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예지몽이거나 현재 불안하거나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에 놓여있음이 드러나는 심리몽이기도 합니다.

    물의 상태가 지저분하고 탁했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홍수가 내 몸을 덮치는 꿈, 내 쪽으로 홍수가 밀려오는 꿈

     

    위의 풀이와 거의 동일합니다.

    심각한 고민거리가 있을 때 꾸는 심리몽이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물의 상태가 맑을 경우 재물복이나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홍수가 났는데 겨우 살아난 꿈 

     

    힘든 일이나 고된 일이 생기지만 문제를 잘 해결하여 기쁜 나날을 맞이하게 될 징조입니다.

     

     

    홍수가 나서 방 안에 물이 차는 꿈 

     

    홍수가 나는 꿈의 해몽은 흉몽이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홍수 때문에 방 안에 물이 차는 꿈은 길몽인데요,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고 현재 위치보다 한 단계 더 앞으로 나아가게 된다는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홍수로 방 안에 탁한 물이 찼다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홍수가 나서 나무가 쓰러지는 꿈 

     

    재산 손실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댐이 무너지거나 범람하는 꿈

     

    걱정거리가 늘어가게 될 꿈입니다.

     

     

    홍수 때문에 집이 떠내려가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으로, 특히 사고나 건강과 관련하여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홍수로 인해 집이 가라앉는 꿈 역시 해석은 동일합니다.

     

     

    홍수가 나서 집이 무너지는 꿈

     

    큰 손실, 손해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는 경고를 하는 꿈입니다. 

     

     

    홍수로 온 마을이 물에 잠기는 꿈

     

    대인관계나 직장 혹은 학교 생활에 어려움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홍수로 도로가 막히는 꿈 

     

    좋지 못한 일에 가담을 하게 되거나 하고자 하는 일에 여러가지의 문제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홍수 때문에 길이 막히는 꿈, 홍수가 났는데 길을 잃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나 갈등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되거나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징조의 불길한 꿈입니다.

     

     

    홍수로 내 차가 떠밀려가는 꿈 

     

    위기의 상황이나 힘든 시기를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홍수로 인해 작물이나 밭이 휩쓸리는 꿈 

     

    물질적 손해, 손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나서 도망치는 꿈 

     

    좋은 기회를 알아보지 못하고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꾼 뒤에 누군가로부터 어떤 제의를 받거나 기회가 생긴다면 깊게 생각해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홍수가 나서 높은 곳으로 도망치는 꿈 

     

    위기 상황이 생기지만 이를 잘 극복하게 된다는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홍수가 났는데 다른 사람이 구해주는 꿈 

     

    홍수 때문에 위험에 처한 자신을 누군가가 구해주는 꿈은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협조로 좋은 결과를 받게 될 꿈입니다.

     

     

    홍수가 났는데 아무렇지 않게 그냥 서있는 꿈 

     

    이 꿈 역시 홍수가 나는 꿈 중에서도 좋은 해몽을 가진 꿈입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고 잘 버티는 자신의 모습이 투영된 꿈입니다.

    또한 승진이나 지위 상승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홍수가 났는데 수영하는 꿈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내고 끝내 기쁨을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이 역시, 흙탕물이나 지저분하고 냄새가 나는 물인 경우 흉몽입니다.

     

     

    홍수에 떠밀리다 죽는 꿈 

     

    불길한 꿈으로 여기실 수도 있겠지만 이 꿈은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새로운 시작, 변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에 다리가 무너지는 꿈 

     

    시비, 갈등, 다툼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치 않게 복잡한 일이나 소송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홍수가 나서 많은 사람들이 다치는 꿈 

     

    대인관계와 관련해 문제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다툼이나 갈등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니 당분간은 말과 행동에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물난리나는 꿈, 홍수가 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오늘 글은 여기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