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별 꿈해몽 상황에 따라 달라요~!
    건강,생활정보&Tip/재미로 보는 꿈해몽 2020. 2. 25. 22:45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에 대한 꿈해몽과 풀이를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속에서의 별의 의미와 별 보는 꿈해몽부터 별 먹는 꿈, 별 따는 꿈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별 꿈해몽


    꿈 속에서의 별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별은 희망, 소원, 진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 외에도 재물운이나 사업운, 능력, 태몽 등과 연관지어 풀이가 되기도 합니다.

    그럼 아래부터 상황별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짝이는 별 꿈


    반짝이는 별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아름답게 빛나는 별을 바라보고 있는 꿈은 나의 능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거나 좋은 일이 생기는 등의 의미를 가지고있습니다.

    별을 보고 느꼈던 감정에 따라 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늘의 별을 보며 절하는 꿈 (별을 보고 제사 지내는 꿈)


    간절히 원하고자 하는 바를 이루게 되거나, 한동안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별이 하늘을 가로지르는 꿈 


    새로운 변화가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를 옮기거나 이사를 하는 등 주변 환경에 대한 변화가 생길 조짐입니다.

    좋은 변화인지, 안좋은 변화인지는 알 수 없겠지만 별을 보며 좋은 감정을 느꼈다면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산책하는 꿈 


    별이 아름답게 빛나는 밤에 산책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역시 좋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매력을 어필하거나 나의 능력을 선보일 기회가 곧 다가오겠습니다.

    또, 집안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될 아이가 들어오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큰 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간절히 원하던 것을 이루거나 금전운, 행운 등이 따를 길몽입니다.

    별 꿈 중에서도 아주 좋은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게 될 꿈입니다.

    둘이 함께 좋은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나무를 타고 별을 따는 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행운과 금전운, 사업운 등이 들어올 수 있고, 때로는 태몽으로 풀이 되기도 합니다.




    별을 삼키는 꿈 (별 먹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강하고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아이를 낳게 될 것입니다.

    태몽과 연관이 없는 경우에는 금전운이 들어오고 다른 사람들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거나 유명해질 수도 있습니다.



    별이 하늘에서 떨어져 품에 안기는 꿈 


    이 꿈 역시 태몽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게 될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또, 금전운과 사업운이 따르게 될 별 꿈이기도 합니다.



    길을 지나다 별을 줍는 꿈 


    간절히 원하던 것을 이루게 될 길몽입니다.

    하지만 별이 흐릿하지 않고 아름답게 빛이 나야 좋은 꿈입니다.



    흐린 별 꿈해몽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들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이 커지는 꿈 


    별이 점차 커지는 꿈은 사업운이 크게 따를 길몽입니다.



    별이 땅 위로 떨어지는 꿈 


    별이 힘없이 떨어지거나 떨어진 후 사라지는 꿈은 재물 손실, 손해, 문제거리 등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별들이 내 쪽으로 떨어지고, 내가 그 별들을 잡거나 별들이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밝게 빛나고 있었다면 좋은 꿈이므로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구름에 가린 별 꿈해몽 


    별을 구름이 가리는 꿈은 다른 사람들 앞에서 실수를 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별을 보고 슬퍼하는 꿈 


    별을 보고 슬프다는 감정이 들었거나 울었다면 다소 좋지 않은 꿈입니다.

    귀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이 정신없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별이 여기저기 정신없이 움직이는 꿈은 흄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본인이 느끼고 있는 미래에 대한 걱정, 부담감, 갈등 등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이거나 해결하기 벅찬 일, 복잡한 일 등으로 한동안 심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겠습니다.



    별똥별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재물운이 빠져나갈 기세입니다.



    별똥별을 손으로 받는 꿈 


    사업운, 재물운, 행운이 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별이 사라지는 꿈 


    별을 구경하는데, 갑자기 별이 사라져버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나와 가까운 사람에게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오늘은 별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 되셨나요?

    별 꿈은 별의 상태와 상황뿐만 아니라 본인이 느꼈던 감정 등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아름답게 빛나는 별이 하늘에 떠있었다고 해도, 본인이 길을 잃은 상태였거나 울고 있었다면 대부분 흉몽입니다.
    때문에 꿈 속에서의 상황과 내가 느꼈던 바를 함께 떠올려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