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벌레 꿈해몽 여러가지 알아보세요~!
    건강,생활정보&Tip/재미로 보는 꿈해몽 2019. 9. 2. 11:00


    여러분은 벌레 많이 싫어하시나요?

    저는 아주 질색을 하는 편인데요, 저처럼 벌레만 보면 무서워하고 몸서리치게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모기나 바퀴벌레 등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주고 사람의 몸에 해를 끼치는 해충이라면 더더욱 그렇지요.

    그런데 일상 생활에서 우리에게 불편함과 고통을 주기도 하는 이 존재가 꿈 속에서도 나올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다른 벌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벌레 나오는 꿈 


    꿈 속에서의 벌레는 건강, 재물, 고민거리, 스트레스 등 여러가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는 벌레의 종류나 꿈 속 상황, 자신이 놓인 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돈벌레나 나비, 잠자리, 반딧불이와 같은 벌레들은 좋은 풀이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고 바퀴벌레나 모기, 파리 등과 같이 해충이 나오는 꿈은 흉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 안에 바글바글대는 벌레 꿈해몽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은 스트레스가 심하거나 복잡하고 심란한 마음이 반영되어 나타나는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

    (*집안에 우글대는 벌레가 개미라면 조금 더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만약 꿈 속에서 벌레들을 다 밖으로 내쫒거나 떨쳐내거나 죽여서 안심했다면 현재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고민거리가 잘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바퀴벌레 나오는 꿈 / 바퀴벌레 죽이는 꿈 


    바퀴벌레는 대표적인 해충으로 꼽히는데요, 워낙 빠르고 생명력이 강해 잡기도 힘들 뿐더러 번식력도 뛰어나서 집 안 온 곳에 퍼지기까지 합니다. 

    게다가 바퀴벌레는 사람이 먹는 음식을 먹으면서 각종 병균을 옮겨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꿈 속에서의 바퀴벌레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진 않습니다. 꿈에 바퀴벌레가 나오면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은 나를 방해하는 것을 잘 해결하여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벌레 물리는 꿈


    벌레에게 물리는 꿈은 건강이 다소 안좋아지거나 스트레스가 심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꿨다면 한동안 건강 관리에 신경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벌레가 나를 물었고 피가 많이 났다면 이는 재물운이 열린다는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는 벌레 꿈해몽


    벌레가 우는 꿈의 풀이는 벌레가 우는 소리를 듣고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가 중요한데요, 만약 벌레가 우는 소리가 아름답게 들렸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시끄럽거나 불쾌하게 느껴졌다면 안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내 몸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내 몸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은 고민이 많고 스트레스가 심해 꿈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벌레들을 다 떨쳐내거나 죽였다면 고민이 해결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벌레 잡는 꿈


    손으로 벌레를 잡고 신기한 듯이 쳐다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더욱 잘 풀리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업무가 잘 풀리고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벌레 죽이는 꿈 


    벌레를 죽이는 꿈은 고민거리가 사라지거나 현재 걱정을 하고 있는 것이 잘 풀려서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는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잠자리나 나비, 반딧불이와 같은 벌레를 죽이면 오히려 행운을 놓치게 된다고 합니다. 



    벌레를 죽였더니 피가 철철 흐르는 꿈


    꿈에서 벌레를 죽였는데 피가 많이 묻어났다면 아주 좋은 꿈입니다.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게 될 것입니다.




    음식에서 벌레 나오는 꿈


    음식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흉몽입니다.

    금전적으로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불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의 건강이 안좋아지거나 해결하기 버거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벌레 먹는 꿈 


    의외로 벌레를 먹는 꿈은 길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나 고민거리가 잘 풀리게 되고 상황이 편해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벌레 꿈


    어렸을 때부터 어르신들은 '돈벌레는 잡지마라'는 말을 많이 하시곤 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돈벌레가 나오는 꿈은 매우 좋은 길몽으로 알려져 있어요.

    재물운이 크게 열리거나 기분 좋은 행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몸에 들어간 벌레 꿈해몽 


    상상만으로도 끔찍한데요, 눈이나 코, 입 등 몸에 벌레가 들어간 꿈은 어떤 풀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몸에 벌레가 들어가는 꿈은 심적 스트레스가 심해지거나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벌레가 몸에 들어간 것을 확인하고 성공적으로 빼내는 꿈은 어려운 상황이 생겨도 잘 극복해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체에 구더기가 들끓는 꿈


    시체에 구더기가 들끓는 것을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크게 열리거나 사업이 번창하고 큰 금전적 이득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벌레 꿈해몽에 대해 여러가지로 알아보는 시간 가져봤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