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웹툰 통 , 시즌3 유아독존 연재 시작!
    곰탱이의 책이야기/웹툰&Comic 2015. 5. 9. 06:15



    티스토어 웹툰 중에서 가장 강세인 것은 아무래도 웹툰 통이겠지요?

    연재 일이었던 매주 일요일 아침만 되면

    실시간 검색어에 항상 오르내리던 불멸의 웹툰 통!


    어느덧 시즌2가 끝나고 휴재기를 지나 시즌3가 첫 연재가 되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도 가장 즐겨보는 웹툰인데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


    연재일이 변경되어서 5월 9일 토요일 오늘 통 시즌3 첫 연재가 시작되었는데요.

    티스토어 북스에 들어가보니, 시즌2는 유료가 되었네요 ~



    시즌 1은 세트20% 할인 할때 1~4권 단행본 전권을 구매해놨었는데요.

    통 시즌2는 현재 3화까지 업로드 되어있고, 회당 500원이네요.

    1권에 500원인지 알고 구매했는데..ㅠ_ㅠ

    묵혀놓고 단행본으로 나오면 재구매할지 고민해봐야겠네요 흠..

    맨 처음 나와있는 건 통 소설이에요


    글작가님인 오영석(민,meen) 작가님의 소설입니다.

    구매후기를 보니, 만화로 착각하고 구매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ㅁ';;



    통 시즌3 유아독존의 시작은 채수연 검사가

    세진이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망자 신고를 한 보영이를 만나고 부터 시작합니다.

    보영이는 정우가 벌였던 2년 전 재식파 사건부터 이야기를 하고,

    정우에 대한 이야기에 채수연 검사는 부풀려 말한다고 생각을 하네요 ㅎㅎ



    알고보니, 인범이가 뒤에서 일을 꾸미고 있었네요 ㅎㅎ

    마지막 인범이의 대사가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드네요 ^^


    그래 박살낼꺼야!!


    연재요일이 일요일에서 토요일로 변경되었다고 하니

    모르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민작가님과 백자가님의 공식 페이스북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요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래요 ^^


    통 시즌3 유아독존에 관한 이야기는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에, 작가분들의 독고, 독고리와인드, 블러드레인에 관한 이야기도 적어보도록 할께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