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나는 꿈 해몽 부위와 상황별 모두 알아보기
    건강,생활정보&Tip/재미로 보는 꿈해몽 2022. 11. 9. 15:40

    이번 시간에 알아볼 것은 바로 피나는 꿈 해몽입니다.

    피 나는 꿈은 피가 나는 상황이나 부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에 꿈 내용에 맞는 해석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피나는 꿈에는 어떤 해몽과 의미가 담겨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나는 꿈의 의미

     

    피가 나는 꿈을 꾸게 되면 혹시 안 좋은 의미가 담겨 있는 게 아닐까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피나는 꿈에는 길몽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꿈 해몽에서 볼 때 피는 생명력과 재물의 상징으로 해석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피나는 꿈이라고 해서 모두 길몽만 있는 것은 아니므로 자신이 꾼 꿈에 맞는 해석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부위와 상황별로 나누어 자세히 알아볼 텐데요, 부위 및 상황 두 가지를 다 참고하여 꿈을 해석해보시기 바랍니다.

     

    피나는 꿈 부위별 해몽

     

     

    머리에서 피나는 꿈 

     

    색다른 아이디어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다는 뜻을 가진 꿈입니다.

    학교나 직장 등에서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얼굴에서 피나는 꿈 

     

    끈질긴 노력 끝에 원하는 것을 손에 넣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관심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성과를 이루고, 재물운이 따른다는 풀이도 가능합니다.

     

     

    눈에서 피가 나는 꿈

     

    피가 나거나 피를 흘리는 꿈은 부위에 따라서도 해몽이 달라진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뜻밖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귀에서 피나는 꿈 

     

    불필요한 이야기를 듣게 되어 마음이 불편해지거나, 자신과 가까운 사람 혹은 대인관계와 관련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에서 피나는 꿈 (코피가 나는 꿈)

     

    자신의 약점이나 비밀이 새어나갈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의 꿈입니다.

     

     

    입에서 피나는 꿈 

     

    한동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피를 토하는 꿈 

     

    금전적인 어려움이나 사고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피를 토하는 꿈은 조심해야 하는 꿈 중 하나입니다.

    늘 주의하고 가까운 사람들과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세가 떨어지고, 몸을 다칠 수 있으니 늘 주변을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뱃속에 피가 고여서 배가 부르는 꿈 

     

    큰 재물운이 따르며, 많은 재산을 모으게 된다는 뜻을 가진 꿈입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 꿈 

     

    뜻밖의 기회를 통해서 큰 이득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예술이나 창작, 상품 개발 등으로 훌륭한 성과를 이룬다는 의미가 담긴 꿈이기도 합니다.

     

     

    손가락에서 피 나는 꿈

     

    자신의 노력으로 원하던 성취를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꿈에서 엄지 손가락에서 피가 났다면 부모님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해석이 됩니다.

     

     

    손톱에서 피나는 꿈 

     

    한동안은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실수나 부주의로 부상을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갑자기 생리 피가 쏟아지는 꿈 

     

    이 꿈은 매우 좋은 길운을 암시하는 꿈으로서, 소망을 이루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생리가 속옷이나 옷에 묻어있는 꿈 

     

    일거리가 많아지게 되거나, 새로운 인연이 생긴다는 뜻을 가진 길몽입니다.

    하지만 묻어있는 피를 닦아내거나 세탁을 했다면 오히려 금전적인 손해나 어려움의 발생 등을 나타내는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항문에서 피가 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의 처리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을 처리할 때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잘 마무리 짓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등에서 피 나는 꿈 

     

    윗사람이나 배우자로부터 관심이나 애정을 받게 될 암시입니다.

     

     

    발에서 피나는 꿈 

     

    만약 꿈에서 발바닥에서 피가 났다면 이는 금전적 손해를 뜻하기 때문에, 돈거래나 투자 등에 있어 좀 더 신중한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발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은 길몽으로, 귀인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피나는 꿈의 상황별 해몽 

     

     

    실수를 하거나 다쳐서 피가 나는 꿈

     

    중요한 일에서의 실수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등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늘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리에 찔려서 피나는 꿈

     

    어떤 일을 겪고 난 후 재산상의 손실이 생길 수 있다는 뜻을 가진 꿈입니다.

     

     

    칼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 바늘에 찔려 피나는 꿈

     

    재물운이 따르게 될 암시로, 상당히 좋은 길몽입니다.

     

     

    총에 맞아 피나는 꿈 

     

    이 꿈 역시 재물운이 따르게 될 암시로 해석됩니다.

    또한 미혼인 경우 자신과 잘 맞는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결혼운, 애정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되거나, 자신의 노력을 통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피 뽑는 꿈

     

    꿈에서는 피가 재물운이나 이득, 생명력의 상징이기 때문에 피를 뽑는 꿈은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자신의 재산이나 권리, 이득을 남에게 뺏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피가 너무 많이 나거나 넘쳐흐르는 꿈 

     

    많은 양의 피가 나오는 꿈일수록 더욱더 큰 길운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나 하고 있는 일, 금전운 등이 전반적으로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많은 양의 피를 흘리며 죽은 사람을 보는 꿈 

     

    예술이나 작품, 창작 등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게 될 징조입니다.

    간혹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에 있을 때 심리몽으로서 이 꿈을 꾸기도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피를 보고 무서워서 도망을 치는 꿈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끼친 피해 때문에 죄책감이 발현되어 꿈으로 나타난 것이거나, 좋은 기회를 알아보지 못하고 아깝게 놓치게 된다는 뜻을 가진 흉몽입니다.

     

     

    피를 봤는데 전혀 무섭지 않거나 오히려 좋아하는 꿈 

     

    행운이나 재물운 또는 소원 성취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이빨이 빠져서 피가 나는 꿈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재물운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피가 조금씩 빠져나가 괴로워하는 꿈 

     

    금전적인 어려움에 처할 수 있으며, 자신의 소비 습관을 되돌아보아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